FAQ 자주묻는질문
질문 [FAQ] 핸드폰 모바일에서 결제가 안되요.
답변 안녕하세요. 과외구하기입니다. 결제관련해서 문의를 하시는데요 ^^ 현재는 PC상에서만 결제가 이루어지고 핸드폰 모바일로는 결제가 어렵습니다. 추후 이 서비스는 업그레이드하여 가능토록 할 예정이며 가능 시 다시 공지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질문 [FAQ] 카드전표 발행은 어떻게 요청하나요?
답변 안녕하세요 과외구하기입니다^^ 카드로 결제 후, 필요한 카드전표를 발행해드리고 있으니 아래의 양식대로 작성하여 메일로 보내주세요. allcoms@allcoms.net [카드전표 발행 요청양식] 1) 아이디: 2) 결제금액: 3) 결제일자: 4) 카드소유자명: 5) 이메일주소: * 입력해주신 이메일주소로 카드전표를 발송해드립니다. * 카드결제시, 법인카드인지 / 개인카드인지 확인이 필요하므로 카드소유자명을 필히 적어주세요. * 입력해주신 이메일주소로 카드전표를 발송해드립니다....
질문 [FAQ] 환불요청은 어떻게 하나요?
답변 안녕하세요 과외구하기입니다^^ 환불요청시, 아래의 양식대로 작성하여 메일로 보내주세요. 결제 후 7일 이내 사용하지 않으신 결제건은 환불이 가능합니다. 환불처리는 영업기준일로 1~5일내로 처리 가능하니 양해부탁드리며, 카드 결제시 카드사에 따라 다를 수 있다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. allcoms@allcoms.net [환불 요청 양식] 1) 아이디: 2) 결제금액: 3) 결제일자: 4) 결제방식: (카드/실시간계좌/무통장) 5) 입금자명: 6) 환불계좌: 7) 환불사유: ※ 환불규정 안내 ※ - 회원분의 연락처가 변경되어 연...
질문 [FAQ] 세금계산서 발행은 어떻게 요청하나요?
답변 안녕하세요 과외구하기입니다^^ 과외구하기에서는 업체분들의 유료결제시 세금계산서를 발행해 드리고 있으니 아래의 양식대로 작성하여 메일로 보내주세요. allcoms@allcoms.net [세금계산서 발행 요청양식] - 무통장입금을 했을 경우 1) 아이디: 2) 결제금액: 3) 결제일자: 4) 입금자명: 5) 이메일주소: 6) 사업자등록증(파일로 첨부) * 무통장입금은 수동으로 결제처리를 해야하기 때문에 별도로 전화를 주셔야 확인 가능합니다. * 카드결제시, 법인카드인지 / 개인카드인지 확인이 필요하므로 카드소유자명을...
질문 [FAQ] 현금영수증 발행 요청은 어떻게 하나요?
답변 안녕하세요 과외구하기입니다^^ 과외구하기에서는 업체분들의 유료결제시 현금영수증을 발행해 드리고 있으니 아래의 양식대로 작성하여 메일로 보내주세요. allcoms@allcoms.net [현금영수증 발행 요청양식] - 무통장입금을 했을 경우 1) 아이디: 2) 결제금액: 3) 결제일자: 4) 입금자명: 5) 이메일주소: 6) 핸드폰번호(현금영수증용): * 무통장입금은 수동으로 결제처리를 해야하기 때문에 별도로 전화를 주셔야 확인 가능합니다. * 카드결제시, 법인카드인지 / 개인카드인지 확인이 필요하므로 카드소유자명을 필...
고객센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