> 고객지원 > 자주묻는질문 > 상세보기
FAQ 자주묻는질문
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
2021-08-17 11:23:33  |  
[FAQ] 환불요청은 어떻게 하나요?
질문 [FAQ] 환불요청은 어떻게 하나요?
답변

안녕하세요 과외구하기입니다^^
환불요청시, 아래의 양식대로 작성하여 메일로 보내주세요.

결제 후 7일 이내 사용하지 않으신 결제건은 환불이 가능합니다.


allcoms@allcoms.net

 

[환불 요청 양식]
1) 아이디:  
2) 결제금액: 

3) 결제일자: 

4) 결제방식:  (카드/실시간계좌/무통장)
5) 입금자명: 

6) 환불계좌:  
7) 환불사유:  


※ 환불규정 안내 ※
- 회원분의 연락처가 변경되어 연락이 불가할시 열람권을 충전해드립니다.
- 회원분의 프로필이 중복되어 같은 연락처일 경우 열람권을 충전해드립니다.

추천 소스보기
목록
고객센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