> 고객지원 > 자주묻는질문 > 상세보기
고객센터
FAQ 자주묻는질문
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
2021-08-06 15:02:29  |  
[FAQ] 세금계산서 발행은 어떻게 요청하나요?
질문 [FAQ] 세금계산서 발행은 어떻게 요청하나요?
답변

안녕하세요 과외구하기입니다^^
과외구하기에서는 업체분들의 유료결제시
세금계산서를 발행해 드리고 있으니
아래의 양식대로 작성하여 메일로 보내주세요.


allcoms@allcoms.net


[세금계산서 발행 요청양식] - 무통장입금을 했을 경우
1) 아이디:  
2) 결제금액: 

3) 결제일자: 

4) 입금자명:  
5) 이메일주소:  
6) 사업자등록증(파일로 첨부)

 
 

 

* 무통장입금은 수동으로 결제처리를 해야하기 때문에 별도로 전화를 주셔야 확인 가능합니다.

* 카드결제시, 법인카드인지 / 개인카드인지 확인이 필요하므로 카드소유자명을 필히 적어주세요.

* 입력해주신 이메일주소로 세금계산서를 발송해드립니다.

추천 소스보기
목록